게으른열정부부의 일상 Blog

728x90

튤립 사운드 북, 크리스마스 캐럴, Tulip sound book, Christmas Carol

 

안녕하세요. 게으른열정부부입니다.

 

아침에 아기가 일어나서 부랴부랴 분유수유 하고 밖을 보니 눈이 와있네요.(세종)

후다닥 준비하고 나가서 아기에게 눈을 보여주고 촉감놀이 도 조금 하고 들어왔습니다.

이미 새해가 밝았지만,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선물 받은 튤립사운드북 크리스마스캐럴 편에 대한 제품 리뷰 입니다.

-Tuilpsoundbook ChristrmasCarol-

 


12월 강추 아이템

크리스마스캐럴 튤립사운드북


사운드북 포장은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있습니다.

 

튤립 사운드 북, 크리스마스 캐럴, Tulip sound book, Christmas Carol

 

 

선물은 10월경에 구매됐고, 실제로 저희 부부는 11월 경에 받았어요.

코로나로 못만나서..

 

조심스럽게 개봉을 하게되면 영롱한 빨간색 줄기에 흰 튤립이 보입니다.

 

 

다른 튤립사운드북과 색깔과 표지말고는 다를게 없습니다.

겉표지가 아기가 좋아하게 알록달록 하고, 한번 코팅된 용지를 사용하고 있네요.

 

튤립사운드북 두깨는 저렇고 튤립 두깨와 맞추기 위해 스티로폼 재질로 덧대어 종이 페이지를 올려놨네요.

제품 짜임새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튤립사운드북인 튤립을 어서 작동 시켜봐야겠죠.

튤립을 뒤집어 보면 배터리 를 넣는 곳이 있습니다.

 

 

아이가 쓸 물건이기에 십자드라이버 나사선에서 철가루 가 떨어지지 않게 조심스럽게 풀어줍니다.

 

 

배터리는 AAA 두개가 들어가네요!

 

저희 부부도 아기가 태어나기 전까지는 이렇게 많고 다양한 배터리를 써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극성에 알맞게 꽂아주고 다시 전원부 마개를 체결해줍니다.

 

 

배터리를 체결하고 음악을 들어봅니다.

볼륨조절은 두가지가 있고 집내부에서는 중간으로 쓰는게 아기한테는 좋겠네요.

 

음악은 이렇게 5곡이 들어있습니다.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루돌프사슴코

실버벨

울면안돼

러브송


아기가 사용하는 물품인 만큼 튤립을 들고 흔들면 종소리라든지 하는 효과음이 재생됩니다.

아기가 좋아할 수 밖에 없네요.

 

 

뒷면을 보니 설명서가 있네요.


불빛기능

딸랑이기능

일시정지기능


3가지 기능이 있다고 써있고 각각 기능들이 아기가 좋아할 만한 것들로 구성되었어요.

 

 

 

그리고 튤립을 때어낸 자리에는 분실 방지를 위한 책과 일체형인 거치대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도 항상 아기가 잠들고 난뒤에는 여기에 거치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침범벅이라 알콜소독티슈로 닦아야해서..)

 

 

마지막으로 아기가 가지고 놀고 있는 사진인데, 지금 이가 나고 있는 시기라 그런지 뭐든 손에 집으로 입으로 가져가셔 튤립도 바로 침범벅이 되네요.

 

 

튤립 먹는 아기

 

 

튤립 사운드 북 크리스마스 캐롤편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로는


아무리 유튜브가 잘되있고 해도

스위치를 켜면 곧바로 아기 동요/캐럴을 틀어줄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휴대폰 사용하는 모습을 아기한테 보여주는 것도 줄일수 있고요.

 

 

이 포스팅은 동생으로부터 튤립 사운드 북 크리스마스 캐롤 편을 선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해당 제품 생산 또는 유통하는 곳과는 무관하다는 것을 밝힙니다.

 

모두 크리스마스 캐롤 들으며, 이미 새해지만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요~

 

2021.05.03 - [추천쇼핑물품] - 튤립 사운드북 링크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문의는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